Free Planets Alliance

Published in South Korea - Social interactions and entertainment - 23 Jan 2018 14:05 - 0

백화제방 백가쟁명
 
현재 eSK는 eJP의 침공으로 경제·군사적으로 사실상 붕괴한 상황입니다. 시장에는 정가에 올라온 물건이 없거나 혹은 창고를 비우기 위해 올려놓은 물건뿐이고 환율도 전쟁 이전에 비해서 심각하게 붕괴한 상황입니다. eSK 시민분들이 전투에 참여하고 있고 동맹국들이 간간히 지원을 해주고 있지만 이전에 비해서 딜량이 크게 줄어들었고 물자가 심각하게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eSK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참여가 매우 절실합니다. eJP와의 휴전 협상을 찬성·반대하는 이유와 후속 대처에 대한 의견 제시가 이뤄져야 향후 eSK가 나아갈 방향이 정해집니다. 현재 eSK의 여론은 협상 반대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이에 대한 후속 대처에 대한 의견이 크게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단톡방, 피드, 신문 어디가 되었건 eSK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 교환이 이뤄져야 eSK의 방향이 정해지고 향후 eSK가 나아갈 길이 정해집니다. 이 기사를 읽은 eSK 시민분들은 가능하다면 이 기사에 댓글로 글을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혹은 정당 피드에 의견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https://open.까카오.com/o/gmQgL2o
 
까카오는 영어로 바꿔서 입력해주세요.

Support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