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선거 공약입니다

8 - Published in South Korea - Political debates and analysis - 4 years ago

안녕하세요. 정림이라고 합니다.

우리 현실 정치에서 제가 바라는 모습이 모습들이 뭘까 생각해 봅니다..
계속 소통하고, 간지러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정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의 복잡함을 따라가겠냐만은 이곳도 무언가를 결정할 순간들이 많을테죠, 그럴 때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구하고
귀중한 생각들이 반영되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는 저의 공약입니다. 최대한 간결하게 적었습니다.

1.  뉴비 트레이닝 센터 업그레이드 지원을 위한 펀드육성

이리퍼블릭에서 넘어 오신 분들이 대부분이라,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투자 대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옵션 중 최선의 하나!
뭐니뭐니해도 트레이닝센터 업그레이드이겠지요.

빠른 성장을 위해서 그 기간을 앞당겨 드릴 수 있도록, 펀드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용과 관련한 일이라 조심스럽기에 타 유저분과 공동으로 하지 않고
일단은 투자금 개인 출자로 진행하겠습니다.

펀드의 효과적인 운영방법은,

1) 투자금 대비 힘 증가도 고려하여 20골 대출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힘 증가율 무조건 +5 / 트레이닝 센터 업 비용 :  0-20골-70골-170골)

2) 펀드 투자를 유치한다.
3) 펀딩 액수를 늘린다.

위의 2),3) 두가지는 운영이 원활하고, 효과가 있는 모습을 보일 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펀드의 목표는 자본을 불리는 것은 고려하지 않고,
그대로의 자금의 환수 이후 빠르게 다른분께로의 재투자입니다.

이립에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던 지라, 한분께 비용이 갔다가 그분이 접으시는 경우가 발생하여.
최대한 자본을 쪼개고 분산투자하도록 하겠습니다.

2.  외교관계 - 원칙은 현상유지
1달된 게임인지라 정부간 소통과 연합의 안정성은 어디든 아직 부족해 보입니다.
이런 현실에서 빠른 변화와 움직임 보다는 내부 역량을 키우는데 주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예상을 떠나 주위 환경에 급격한 변동이 있을 경우, 빠른 대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정치 - 내각
이번에 선출되실 국회의원분들과 내각에 발탁되신 분들과 협동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동등한 영향력을 가지시도록 지향하며
비효율적인 일은 줄이고, 간결화된 업무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사항은 뉴스를 활용하며, 소통은 지금처럼 카카오톡, IRC. 메시지, 피드창을 통해
어려운 일들을 함께 의논하고 결정할 것입니다.

일단은 초창기기에 복지부 업무를 집중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4. 군사 - 용병시스템
범국가적인 규모로 용병팀을 운영하여, 용병 시장을 초창기 선점이 목표입니다.
수요는 어디서든 불시에 발생할 수 있기에
시스템을 우선 갖춰놓고 지속적인 홍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골드벌이와 밀리터리 랭크 향상이 목적과 목표입니다.
따라서 투명하게 운영될 것이며, 팀으로 운영되어 참여하신 분들께 바로 혜택이 돌아가시도록 하겠습니다.)

5. 교육 
이랩은 초창기 입니다. 따라서 모든 유저가 새 시스템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교육 부분은
외교관계, 게임 인터페이스 등을 뉴스를 통한 자료를 축적 - 
종래에 구글 닥스기능을 이용해 성과물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게는 부족한 공약으로 보이네요..  많은 분들의 조언과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상식에 맞는 일처리를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ncerely,
Jungrim

Support

ttanttaneu and i

Comments (8)

네 감사합니다 ㅎㅎ 2월은 제가 버티고 3월부터 힘내주세요 ㅎㅎ
한달 연임 감사 드립니다 ㅎㅎ 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ㅋ
o7
네 ㅎㅎ
o7
음. 이렙에서는 딱히 한국에 속하지 않고 싶어서 미국에 지넵니다만. 궁금한점이 있네요. 뉴비 트레이닝 부터 여쭤볼께요. 제가 이맆은 딱히 얼마하지 않고 현제 계정삭제 신청하고 아직도 기달이는 중입니다. 그래서 거기서 어떤 프로젝트가 진행했었는지 조차 모르는 1인입니다. 펀드는 어디서 조달하실려는지요...?? Q2 정도는 그냥 매일 때리다보면 충분히 올릴수있는 20금 이여서 솔직히 이거는 지원않해줘도 되는 부분 아닌가요? 그리고 투자후 SS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5골드씩 인대요. Q3/4이상 투자한다고 하고 다시 투자한 분한테 돈을 돌려받는다 쳐도 오랜시간을 기달여야 하지 않나요? 그분이 받는 골드를 다 뜯어가더라도 70골드 같은경우 회수하기 힘들텐데 그렇다면 결국 한분 정해서 몇달후에 돈 받고 하면 엄청 느릴텐데... 싫다거나 마음에 않든다는거는 아닙니다. 저에 관련된 사항도 아니지만 구채적인 계획이 있으시는거죠? 2,3번은... 제가 아는것이 없으니 패스. 4번은 화이팅!!! 5번은 고생하십쇼 ㅎㅎ. 결국에 그냥 1번만 궁금하네요.
@Talesweaver님 조언과 질문 감사합니다, 다음달에는 전 현실에서의 일 때문에 정부에 참가를 하지 못하게 될 것 같네요. 추후에 만약 시행이 된다면 펀드는 제가 가지고 있는 골드에서 조달할 생각입니다. 다른분들과 의논되지 않은 일단 아이디어적인 생각이에요.. 20골 투자금 정도는 20랩에서 달성할 수 있으나 기본적인 자립이 되기 위해서는 빵공장 하나정도씩은 각 유저별 운영이 되어야 할 듯해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10~20골드 정도에서 원하는 분 한해서 초기 투자금을 지원이 필요해보이고요. 투자금이 낮은 만큼 회수율이 높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70골 투자금은 위험부담이 크고 자본이 부족하기에 지금은 고려할 수도 없고, 추후에 자본이 늘어난다면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o7